UPDATE : 2019.9.16 월 17:20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집닥, 스마트 인테리어 혁신을 위한 애피어 인공지능 솔루션 도입

[G밸리뉴스 방창완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이 인테리어 고객의 공사 결정을 효율적으로 돕는 스마트 인테리어 혁신을 위해 인공지능 기술 기업 애피어(Appier)의 AI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아이쿠아(AIQUA)를 도입한다.

집닥은 아이쿠아를 도입해 잠재 고객의 선호도 및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앱과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닥을 접한 고객 대상으로 개인화 콘텐츠를 생성, 전달하며 지속적인 고객 관리와 함께 한층 더 체계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특정 시간대에 한정되지 않고 고객별 원하는 시간대에 광고 및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구현해 사용자 편의를 확대하고, 자체적으로 더 많은 캠페인을 실행해 고객과 집닥 브랜드와의 관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집닥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아이쿠아 솔루션을 활용, 고객과 시공업체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집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객 서비스 평가의 기존 프로세스를 개선, 강화시켜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집닥이 도입하는 아이쿠아는 애피어의 인공지능 기반 사용자 참여 유도 플랫폼이다. 잠재 고객을 미리 이해하고 분류하며 다양한 채널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 참여를 이끄는 등 기업 마케팅을 지원한다.

현재, 아이쿠아를 포함한 애피어의 주요 서비스는 P&G,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등 1천여 글로벌 브랜드 및 에이전시에서 마케팅 자동화 및 서비스 혁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방창완 기자  bang@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창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