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쿨포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체크 라인의 '체크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와 '체크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의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체크 라인은 차별화된 제형과 다양한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투쿨포스쿨의 대표 립 제품이다.

글로시 틴트는 19 SS 시즌 트렌드 컬러인 코랄 계열을 포함한 신규 컬러 3종이 추가됐다. 색상은 △발랄한 코랄 피치의 ‘17호 선릿 피치’ △브라운이 살짝 가미된 옐로우 코랄 ‘18호 차이티 코랄’ △깊이감이 느껴지는 딥 브라운의 ‘19호 클래시 브라운’으로 기존 컬러보다 채도가 낮아 차분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이 가능하다.

크리미 틴트는 △발랄한 무드의 비비드 레드 ‘9호 피어리 레드’ △차분한 브릭 레드의 ‘10호 크림슨 브릭’ 컬러 두 가지가 추가돼 총 10종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크 글로시와 크리미 블라스터 틴트는 각각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립과 매끈한 립을 연출해주는 체크 라인의 인기 제품으로 시즌 트렌드에 맞춰 컬러 스펙트럼을 점차 넓혀나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화사하면서 사랑스러운 코랄과 클래식 컬러인 레드 계열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