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브자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새로운 원단 브랜드 케어텍스(CARE-TEX)를 출시한다.

이에 따라 앞으로 이브자리 침구 핵심 기능인 알러지케어(ALLERGY CARE), 바디케어(BODY CARE), 슬립케어(SLEEP CARE), 인바이런먼트케어(ENVIRONMENT CARE)가 케어텍스로 통합 적용된다.

알러지케어는 첨단 가공 기술로 집먼지 진드기 방지, 항균, 위생, 소취로 쾌적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바디케어는 천연섬유와 자연소재로 만들어져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땀을 잘 흡수발산하고 공기순환이 잘 되며, 몸에 감기는 포근함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슬립케어는 섬유의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이 자연스러운 뒤척임을 보조한다. 또한 적절한 수면 온도를 유지 및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제공한다. 인바이런먼트케어는 자연유래 천연섬유인 면, 모달, 텐셀 소재를 사용했음을 의미하며 천연섬유 특성상 미세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아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고 건강한 수면을 지켜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케어텍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이브자리 방배점을 케어텍스 특화 매장으로 지정했다. 매장 내 케어텍스 존(CARE-TEX ZONE)을 운영해 방문 고객들이 케어텍스 브랜드 제품들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