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우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닥터우먼스 ‘탱글업크림’이 지난 5월 9일 SNS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에서 진행하는 제품 캠페인 경험 사전 신청에서 불과 20여 분 만에 완판 마감을 기록했다.

닥터우먼스는 여성 바디케어 라인에 특화된 탱글업크림, 브라기기, 여성바디밸런스 탱글미환, 주름개선에 탁월한 탱글업앰플 등을 선보이고 있는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다. 탱글업크림은 프랑스 더세더마사 보르피린 정품 제품으로 노각나무, 진주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천연 성분 추출물 함유와 충분한 영양공급, 향긋하고 정제된 효능의 여성 볼륨 탄력 강화 크림이다.

닥터우먼스 관계자는 “특히 1인 가구 증가와 나만의 행복, 소확행 증가, 라이프케어 트렌드가 점점 확산되면서 퍼스널 바디케어 분야는 더욱 각광받는 마켓”이라며 “닥터우먼스는 시장 선도를 위해 ‘탱글업 LED마스크 퍼펙트케어’, ‘나만의 AI미니쿨팬가습기 로빈’, ‘신개념 페이셜 고주파마사지기’ 등 신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곧 출시를 앞둔 닥터우먼스의 신제품 중 New탱글브라기기는 새로운 리모트컨트롤방식 뷰티디바이스로 작동이 편리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에 음압밸런스를 통한 단계별 마사지가 가능한 브레스트 홈 케어 제품이다.

또한 나만의 AI미니쿨팬가습기 닥터우먼스 로빈(ROBIN)은 국내 넘버원 크라우드 리워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최초로 단독 론칭되는 제품으로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AI로봇디자인에 증발냉각을 통한 쿨링포그 효과로 주변 온도를 낮춰주며 쿨링팬 기능을 통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매일 케어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닥터우먼스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생생한 리뷰를 생성하는 체험 마케팅 플랫폼인 공팔리터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의 연이은 협업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고객 참여형 마케팅과 혁신적인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