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킵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킵쿨 KEEP COOL(대표 이성연)이 트래블킷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킵쿨 공식몰의 리뉴얼을 기념해 바캉스 시즌에 맞춰 기간 내에 킵쿨 공식몰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트래블킷을 제공한다. 킵쿨의 시그니처 라인인 진정 수드라인 3종으로 구성된 트래블킷이다.

이번 이벤트에 증정되는 트래블킷은 귀엽고 활용도 높은 판다 파우치에 진정 보습에 뛰어난 토너와 세럼 미니 샘플, 수드 마스크와 판다 볼펜까지 구성돼 있어 여행을 위한 최적의 구성이라는 칭찬이 줄을 이었다. SNS를 통해 트래블킷을 손에 넣은 기쁨을 알리는 게시물도 속속 등장했다.

해당 트래블킷은 여행 기간 내에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위한 킵쿨만의 제안으로 트렌드 위드미를통해 소유가 적극 추천한 대나무수 85%의 수드 대나무 토너와 역시 트렌드 위드미의 소원이 여행기간 내내 함께 했던 66% 대나무수와 함께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수드 대나무 세럼을 중심으로 시스루하게 피부에 초밀착되는 수드 마스크팩까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알차게 꾸며졌다.

특히 수드 대나무 세럼은 수딩젤과 같은 제형으로 여행지의 열기를 쿨링 시키는 데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판다 파우치는 사이즈가 넉넉해서 여러 아이템을 간단히 정리하기에 실용적이다. 이 외에도 여행지의 감성을 노트에 옮겨줄 귀여운 판다 볼펜까지 들어 있다.

이번 킵쿨의 트래블킷 무료 증정 이벤트는 금주 주말인 7월 7일까지만 킵쿨 공식몰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