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뚜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오뚜기가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분 카레옴므, 짜장옴므를 한정판을 출시했다.

오뚜기와 시스템옴므는 패션과 식품과의 장벽을 넘어 낯설지만 익숙한 새로운 맛과 스타일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탄생시켰다. 오뚜기의 대표 제품인 3분 카레, 3분 짜장에 시스템옴므 브랜드의 타겟인 20~30대 남성의 이미지를 접목시켜 강한 매운맛의 새로운 3분 제품과 오뚜기 티셔츠를 선보였다.

3분 카레옴므는 강한 매운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녹여진 프리미엄 카레로 베트남초를 사용한 맛있고 강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감자, 양파, 당근, 홍고추를 넣어 풍부한 건더기가 살아있으며 100% 국산 버터로 채소를 볶았다.

3분 짜장옴므는 강한 매운맛에 트러플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으로 뜨거운 매운맛의 짜장이다. 직화솥에서 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해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며 사골엑기스가 짜장의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블랙 트러플향 오일 원료 중 이탈리아산 천연 송로버섯향이 들어간 프리미엄 짜장 제품으로 더욱 깊고 매콤한 맛의 짜장이다.

한편, 오뚜기와 시스템옴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제작 및 판매하는 리미티트 에디션으로 8월까지 구매 가능하며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3분 카레옴므, 3분 짜장옴므는 오뚜기몰, 11번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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