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쿨포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컨템퍼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서머 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쿨포스쿨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며,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선택한 투쿨포스쿨의 메이크업 아이템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무덥고 습한 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뜨 픽싱 커버 쿠션’과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는 각각 30%, 20% 할인이 적용된다.

바이로댕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섬세하고 풍부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콜렉터즈’는 아이브러시와 함께 41%의 할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아이브러시는 그윽한 눈매를 표현하는데 제격인 아이 스머지 브러시와 아이홀에 꼭 맞는 펜타곤 커팅의 아티스트 아이섀도 브러쉬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 조효진이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 영상에서 사용한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20% 할인을 적용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공들여 완성한 메이크업이 피지와 땀으로 맥없이 무너지는 여름철에는 지속력이 높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수정 걱정 없이 오래 유지되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