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원플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국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원플러가 오늘(23일)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 동시 입점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유통채널 확장에 나선다.

원플러는 지난 중국 테스트 마켓에서 현재 출시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를 발판 삼아 공격적인 유통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신라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2019년 하반기부터는 중국, 동남아 시장 등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원플러 브랜드 디렉터 이소림 이사는 “원플러는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며 “주력 제품인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 1’ 외에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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