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벨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폭스콘 인터커넥트 테크놀로지(FIT)의 커넥티드 사업부 벨킨(Belkin)이 무선 충전 제품 2종을 국내 애플스토어에 입점했다.

이번에 새롭게 애플스토어 액세서리 컬렉션에 추가된 제품은 BOOST↑CHARGE™ 무선 충전 스탠드 및 BOOST↑CHARGE™ 무선 충전 차량용 마운트로, 유선 케이블의 엉킴 없이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충전을 제공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애플 소비자들은 가정, 사무실, 이동 중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편리한 무선 충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무선 충전 스탠드는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iPhone X, iPhone 8, iPhone 8 Plus에 최적화된 무선 충전을 선보이는 Qi 호환성을 선사하며, 충전 중에도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로 또는 세로 모드에서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최대 3mm iPhone 케이스와 호환 가능하며, LED 표시등이 장착돼 있다.

무선 충전 차량용 마운트 역시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iPhone X, iPhone 8, iPhone 8 Plus에 최적화된 무선 충전을 선보이는 Qi 호환성을 자랑하며, 패딩 암이 휴대폰을 고정해 무선 충전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또한 통풍구에 단단히 연결돼 충돌 및 회전 같은 상황에서도 휴대폰이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벨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