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미나허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세미나허브에서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여의도에서 ‘2019년 하반기 디스플레이 핵심소재/부품/공정 기술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

26일에는 ▶OLED 증착 기술 및 WOLED QDOLED 구조 비교 ▶2019년 폴더블(Foldable) & OLED 산업 분석 ▶프리미엄 TV를 위한 OLED, QLED 기술 이슈 및 현황 ▶AR/VR용 OLEDoS 공정기술 및 기술동향 등 폴더블, OLED 디스플레이 소재/부품/공정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둘째 날인 27일에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개발이슈 및 시장전망 ▶마이크로 LED 주요 기술 및 개발 동향 ▶Mini/Micro-LED 대량 전사 기술 및 대형 디스플레이 응용 방안 ▶미니 LED 및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 개발 및 이슈 등 차세대 디스플레이(마이크로 LED, 퀀텀닷) 기술에 대해 발표한다.

앞서 세미나허브는 올해 상반기에도 디스플레이 교육 세미나를 개최했으며 당시에 150여명이 참석해 소재, 부품, 공정 등 디스플레이 관련 기술 및 시장 전망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미나허브는 이번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 대상으로 9월 23일까지 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