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주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의 가장 큰 특징은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줄여 가격경쟁력을 높였다는 점이다.

용량은 420㎖로 355㎖ 캔 제품 대비 용량은 65㎖ 늘렸고, 출고가는 902원으로 337원 저렴하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80%의 맥아를 함량,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알코올 도수 4.5도의 맥주로 부드러운 목넘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한정판 피츠 수퍼클리어는 9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12캔 묶음, 24캔 묶음으로 구성된 기획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