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타임메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온라인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가 대국민 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달아 달아 쿠폰다오’ 추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특가 이벤트는 여자·남자시계, 커플시계, 프리미엄 시계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주얼리, 패션잡화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타임메카의 베스트 브랜드인 태그호이어, 몽블랑, 프레드릭콘스탄트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도 포함돼 이목을 끈다.

이벤트는 타임메카 공식몰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금액대 별 쿠폰 발급인 △20만원 미만 구매 시 7%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쿠폰 발급 △1인 7%·10% 2개 등으로 유효기간은 쿠폰 다운 후 10일 이내로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 주문 제품을 당일 받아 볼 수 있는 ‘오늘안에 바로 퀵’과 무이자 할부, 베스트 리뷰 선정, 브랜드 반값 세일, 요일 특가, 이달의 쿠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타임메카는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을 획득했다. 또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 조합과 MOU 협약 등 관세청 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