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힐크릭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19 FW 경량다운 신상품으로 구성된 ‘제로 디펙트(Zero Defect)’ 시리즈를 출시했다.

힐크릭 제로 디펙트 시리즈는 프로틴 텍스(PROTEIN TEX, 단백질 가공)라는 신소재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방풍·발수 기능과 투습성·제어력을 높여 기온 차가 큰 간절기 라운딩에 최적화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베이직한 기본형 자켓부터 셔츠형 하이브리드 재킷, 베스트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모두 구스다운 충전재와 다운 프루프 코팅의 촘촘한 조직감으로 털빠짐 현상을 방지해준다.

힐크릭 관계자는 “경량다운 재킷과 베스트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레이어드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이라며 “힐크릭 제로 디펙트 시리즈는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무결점 기능성을 집약한 제품으로 구성돼 일상에서부터 필드까지 폭 넓게 활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추석을 앞두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힐크릭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FW 신상품 전 품목 구입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캐디백과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의 경우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폰 할인은 오는 15일, 캐디백 세트 할인은 3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