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7 화 17:03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IT/APP
Immervision, 125° FoV 파노모프 렌즈 출시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Immervision이 슈퍼 와이드앵글 125° 시야각(field-of-view, FoV) 렌즈를 발표했다.

Immervision은 캐나다 몬트리올을 기반으로 특허받은 와이드앵글 렌즈·이미징 기술을 개발하고 라이선싱하는 기업이다. 스마트폰 및 소비자 카메라용으로서 해상도와 이미지 선명도가 높은 에지-투-에지(edge-to-edge) 파노모프 렌즈(panomorph lens)이다.

대만의 종 양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Zhong Yang Technology Co., Ltd. Corporation, 이하 JMO 코퍼레이션)이 Immervision과 새로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125° FOV 렌즈를 제조한다. 카메라 모듈 제조업체인 오필름 그룹(OFILM Group Co., LTD., 이하 오필름)이 소니(SONY)의 스마트폰 카메라용 IMX471 16 메가픽셀 센서와 함께 125° FOV 렌즈를 공급한다.

125° FoV 렌즈는 시중에 출시된 저급 경쟁제품들과 달리 슈퍼 와이드앵글 FoV, 낮은 f수(f-number), 우수한 상대 조도(relative illumination), 탁월한 에지 이미지 품질 등을 두루 갖췄다. 더욱이 Immervision의 특허받은 광학기술을 사용해 고품질을 보장하고 뛰어난 소형 비율을 유지한다.

알레산드로 가스파리니(Alessandro Gasparini) Immervision 총괄부사장 겸 최고상업책임자는 “JMO 코퍼레이션과 새로이 제조 라이선스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며 “JMO 코퍼레이션, 오필름과 함께 현대의 복잡한 스마트폰 카메라에 가장 높은 에지-투-에지 와이드앵글 이미지 선명도와 해상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