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U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CU가 분식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과 손잡고 가락떡볶이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칼칼하게 매운 고춧가루소스에 국수처럼 길게 뽑아 쫄깃함을 극대화한 떡이 특징으로, 바르다 김선생의 가락떡볶이를 HMR(간편가정식) 형태로 재현한 상품이다.

또한 바삭한 쫄면 튀김, 고소한 어묵 플레이크 등 기존 HMR 떡볶이에서 보기 어려웠던 토핑을 함께 구성했다.

CU는 가락떡볶이 출시를 맞아 바르다 김선생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10만개 한정)을 동봉해 판매한다.

BGF리테일 신선식품팀 박민정 MD는 “떡볶이는 편의점 즉석식을 대표하는 메뉴로서 즉석식품 전체 매출을 좌지우지 할 정도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전문점과 컬래버해 맛과 품질을 높인 상품들을 가까운 점포에서 만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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