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32년 전통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 돌침대 사업본부는 ‘2019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과 관련해 ‘고객 보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은 2007년 시행돼 올해로 13회째를 맞았다. 대한민국에서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대표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로 미건의료기는 의료기/온열기 부문에서 9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전문점 및 대리점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하며 전 품목 할인을 10월 31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의료기기에 대한 국제규격인 IEC 60601-1의 최신 3판 규격에 적합하며, 식약처로부터 근육통 완화 효과를 입증 받은 의료기기 인증 돌침대 제품인 MS-10000 시리즈와 신규 프레임 출시도 포함돼 그 어느 때 보다 실속 있는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승철 돌침대 사업본부장은 “외교적,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하게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국민이 맞이하는 명절인 만큼 품목에 구분을 두지 않는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건의료기는 1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9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 등에 선정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각 종 품질관련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품질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대표적 기업이다.

아울러 대리점 확대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과 창업 문의에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대리점도 함께 모집한다. 이번 모집 기간 중 초기투자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가맹비 및 물류 보증금을 받지 않으며.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과 세일즈 이후 전국 배송 및 as는 본사 전문부서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는 등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은퇴 창업이나 여성 창업에 적절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미건의료기 이벤트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