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겐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자유로운 감성과 즐거움, 그리고 유니크한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겐조(KENZO)가 2019 FW 시즌 ‘탈리 백(TALI BAG)’을 선보인다.

겐조 탈리 백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부적을 의미하는 ‘TALISMAN(부적)’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템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브랜드 아이코닉 심볼 ‘아이(EYE)’ 아트워크가 더해져 신비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그린과 블랙·화이트 및 블루·레드·핑크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컬러에 따라 각각 행복, 애정, 모험, 희망, 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소재와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제품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겐조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겐조는 탈리백 출시와 함께 오늘(19일) 아시아 5개국(서울, 도쿄, 싱가포르, 상하이, 홍콩)의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프로젝트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는 겐조 탈리 미니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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