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한국몰렉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글로벌 전자 솔루션 제공업체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산업용 자동화, 소비 가전 및 자동차 시장에 적합한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커넥터 시스템은 업계의 모든 표준 요건을 준수하면서도 우수한 신뢰도로 고온에 잘 견디는 소형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커넥터 시스템의 독특한 구조적 특징들은 단자 결합력을 높이면서도 오랫동안 사용해도 체결력을 유지할 수 있다.

Micro-Latch 2.00mm 와이어-투-보드 커넥터 시스템은 수직형과 수평형 구조로 2개부터 15개까지의 일렬 구조의 플러그인 타입 회로를 제공하며 2.00mm 피치의 소형 구조를 가진다. RoHS 요건을 준수하며 고온에서도 잘 견디는 이 제품은 압착 단자와 케이블을 사용하므로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단자 란스 디자인은 결합 유지력을 강화하고 하우징은 마찰식 잠금 방식을 사용하는 구조를 갖췄다. 또한 이 제품은 단면의 하우징 벽을 제거하는 것 같은 편광식 구조로 인해 체결 오류를 방지한다.

몰렉스 글로벌 제품 담당 매니저인 마리코 오카모토(Mariko Okamoto)는 “제품의 신뢰도는 그 제품 및 기술의 우수성과 품질을 결정하는 데에 있어 최우선 시 되는 요소”라며 “몰렉스의 Micro-Latch 커넥터를 사용하는 고객사들은 이로 인한 신뢰도를 제품의 특징으로 활용해 시장에 판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몰텍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