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미고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1:1 외국인 화상영어·전화영어 전문 브랜드 아미고톡이 가을맞이 첫 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아미고톡에 수강 등록하는 모든 신규 학생들은 무료로 수강 기간을 1개월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즉, 3개월 수업을 진행하는 경우 같은 수강료로 4개월 동안 수업을 받게 되는 것이다.

또한 시작일을 각각 다르게 해 수업을 여러 개 등록할 경우에도 혜택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대 9개월 수강 등록 시 1년 동안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미고톡 1:1 화상영어 서비스는 본 수업 이후 각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 수업 노트를 받을 수 있고 영어첨삭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무료 학습 앱을 통해 스케줄을 내가 직접 조정할 수 있고, 단어장 및 받아쓰기 기능을 통해 수업 시간에 대화했던 내용을 복습할 수 있어 스스로 학습하기 어려워하는 학생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아미고톡 박재현 매니저는 “단순히 영어회화 표현을 외우는 수준에 머물러서는 실제 외국에 나갔을 때 외국인과의 자연스러운 대화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며 “하루 20분이라도 꾸준히 외국인과 대화하는 경험을 쌓아야 비로소 그 표현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 의미에서 본 이벤트를 통해 실제 결제한 수업보다 더 오랜 기간을 꾸준히 외국인과 대화할 수 있다는 것은 학생 입장에서 매우 긍정적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추가로 아미고톡에서는 수업을 처음 시작하기 전에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1:1 외국인 화상영어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미고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원하는 날짜 및 시간에 신청 가능하며, 실제 수업과 동일한 선생님으로 수업을 무료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체험 이후 OPES 평가 시스템에 기초한 나만의 결과 리포트를 받아보고 이를 가지고 전담 매니저와 학습 관련 심층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