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페베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카페베네가 가을을 맞이해 신메뉴 출시 및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을 그대로 담다’ 콘셉트로 제철 과일인 밤과 홍시를 활용한 음료 4종과 디저트 3종이다.

먼저 음료 메뉴 바밤 라떼는 달콤한 꿀과 고소한 밤의 맛을 그대로 살려 밤크림과 함께 부드럽게 어우러진 메뉴로,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밤향이 특징이다.

청도 홍시 라떼는 달콤한 청도 홍시에 꿀과 우유를 더해 더욱 달콤하면서도 부드럽다. 청도 홍시 주스는 달콤한 청도 홍시를 그대로 시원하게 가득 담아낸 주스다.

디저트 메뉴밤 페스츄리 와플은 바삭한 와플에 독특한 식감이 매력적인 굵은 설탕과 밤, 꿀을 함께 넣어 달콤함을 더했다. 또한 여기에 달콤한 초콜릿과 생크림을 더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트 메뉴도 있다.

청도 아이스홍시는 먹기 쉽게 껍질과 씨를 제거한 아이스홍시에 꿀을 곁들여 시원하면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페베네 멤버십 APP에서 참여 가능하며, 하루 한 번 기회가 제공된다.

단, 가을 시즌 신메뉴 구매 후 멤버십 적립 시 추가 기회가 주어진다. 룰렛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