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케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교육전문기업 EK(주)(회장 이희주)가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에 참가했다.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는 언어교육, 교과교육, 에듀테크 및 예체능, 홈스쿨링 등 전문 브랜드 교육 상담원들과의 상담은 물론 각종 도서, 교구/문구와 건강, 아이방 꾸미기까지 3~12세의 교육을 위한 모든 것을 총 망라했다.

EK(주)는 약 12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키드키즈’를 운영하며 교육프로그램, 원 운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집 프랜차이즈 ‘빅스맘’을 인수하여 전국 13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키드키즈와 빅스맘은 이번 박람회에서 에듀테크 프로그램과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교육시스템을 소개했다. 증강현실(AR)을 통해 수학을 이해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수학’ 프로그램과 코딩(Coding)으로 클래식음악을 경험하는 ‘클래식뮤직 코딩놀이’ 등 에듀테크 교육프로그램 체험을 진행했다.

아울러 영유아의 자아존중감을 키우는 스페셜 교육프로그램과 에듀케어 시스템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빅스맘의 교육서비스를 소개했다.

EK(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키드키즈와 빅스맘은 더욱 질 높은 교육시스템과 혁신적인 에듀테크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공동 연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K(주)는 2014년 ‘교육사랑연수원’에 이어 2016년 ‘월간유아’, 2019년 ‘빅스맘’까지 한 식구로 맞아들여 명실공히 국내 1위 교육기업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