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16브랜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쥬씨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씨는 신선하고 맛있는 주스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생과일쥬스 브랜드로 지난 2010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이후 사랑받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국 쥬씨 매장에서 망고 음료 구매 시 16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16 후르츄 틴트’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 뒷면 QR코드 확인 시 10% 본품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한편, 지난 8월 출시한 ’16 후르츄 틴트’는 쥬시한 발림성과 부드러운 벨벳 마무리감의 립 틴트로 가볍고 폭신한 텍스처가 입술에 밀착돼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16브랜드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16 후르츄 틴트는 상큼한 생과일 컬러 4종과 말린 과일 컬러 4종으로 구성돼 상큼한 과일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쥬씨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