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는 20일까지 ‘10월 샘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는 2019 FW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인 뉴트럴 컬러의 색조 제품부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템까지 더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가을 감성을 담은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키스홀릭 립스틱’ 전 라인과 ‘더샘 파운데이션’, ‘에코 소울 스킨 웨어 파운데이션’은 50% 할인한다. 또 ‘샘물 싱글 블러셔’, ‘매트 스테이 라커’, ‘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아로마틱 스킨케어 ‘르 아로’ 라인과 ‘루에스떼 모델링 팟’은 모두 30% 할인한다. 민감 피부를 위한 ‘더마 플랜’과 ‘더마 플랜 그린’ 라인도 20% 할인을 적용한다.

더샘 관계자는 “이번 샘데이에는 립, 섀도우, 블러셔 등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다양한 색조 제품에 폭넓은 할인을 적용했다”라며 “특히 할인뿐 아니라 리페어 Rx 크림 1만 샘플링 체험단 함께 진행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