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가 ‘2019년 9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아낌없는 고객 사랑에 대한 ‘고객 보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을 9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한 감사와 함께 지난 9월 출시된 신제품 HY-8800PRIMIUM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미건의료기 이상훈 이사는 “받았으면 그 이상 베푸는 것이 도리이며 이는 기업이라고 해서 근본을 달리해석 해서는 안 된다”며 “근본 위에 자신의 색을 입혀나갈 때 비로소 기업이 존재할 수 있는 것 아닌 가 싶고, 미건의료기가 32년 동안 건재 할 수 있었던 것은 전 세계 수많은 고객이 미건의료기 제품을 사용하고 미건의료기 제품에 대한 신뢰와 식지 않는 사랑을 보내주셨기에 가능했음을 누구 보다 잘 알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에 당연히 우리가 할 수 있는 보은의 기회와 방법을 찾아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9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는 이와 같이 기본을 지키고자하는 의지, 소비자와의 상호간의 배려 속에 이뤄진 결과물”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대리점에서 대대적으로 실시하며 구매고객에 한 해 LED 조사기 등 차별화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실속 있는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대리점 확대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과 창업 문의에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대리점도 함께 모집한다. 영업지역권에 대한 보장은 물론 각 종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등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은퇴 창업이나 여성 창업에 적절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행사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정보는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