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샘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샘표가 원하는 재료만 준비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양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 ‘크레이지핫 매운 떡볶이 양념’,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 3종로 구성됐다.

발라먹고 찍어먹는 떡꼬치 양념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달짝지근한 맛이 특징이며, 소시지와 떡을 꼬치에 번갈아 끼워 먹는 소떡소떡 양념으로도 잘 어울리고 치킨이나 튀김, 만두 등을 찍어 먹는 디핑소스로 활용해도 좋다.

크레이지 핫 매운 떡볶이 양념은 화끈하게 매운 맛이 당길 때 떡, 어묵, 양파만 있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이다. 기호에 맞게 소시지나 양배추, 당면,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부드러운 매콤함 불닭 크림 떡볶이 양념은 매콤한 고추장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다. 떡 대신 면을 이용하면 불닭 크림 우동이나 매콤 크림 파스타로 즐길 수 있다.

샘표 측은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떡볶이 양념을 조사한 끝에 떡볶이 양념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샘표의 맛 연구 노하우를 담은 떡볶이 양념 3종으로 많은 소비자가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