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배냇짓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자연주의 물티슈 ‘배냇짓’을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배냇짓은 오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9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유아전용 프리미엄 물티슈 ‘프리미엄 루트’ ‘오리지널 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냇짓은 지난 여름 ‘자연주의 물티슈’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세우고 기존 물티슈 브랜드인 배냇짓 ‘수려’와 ‘청아’를 각각 배냇짓 ‘프리미엄 루트’와 ‘오리지널 빈’으로 업그레이드, 3일간의 사전예약 구매이벤트에서 준비한 품목을 모두 조기 소진하는 등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천연성분을 담은 배냇짓 ‘프리미엄 루트’와 ‘오리지널 빈’은 각각 ‘도라지 뿌리’ 및 ‘팥’ 성분을 함유, 보습과 항균 효과 등 연약한 아기 피부에 최적화 되어있다. ‘루트’와 ‘빈’이라는 이름도 함유 성분들에서 따온 것이다.

㈜배냇짓은 각 성분의 특징을 제품 디자인에도 반영, 세련미를 더하는 동시에 ‘자연주의 물티슈’라는 이미지를 고객들이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중 ‘프리미엄 루트’는 배냇짓의 대표 상품으로 75gsm의 넉넉한 두께 ▲7단 정제수 사용 ▲피부 저자극 인증 ▲꼼꼼한 위생관리 등을 고객들에게 인정받으면서 육아 필수품으로 자리잡아왔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배냇짓은 ‘프리미엄 루트’와 ‘오리지널 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카카오톡 배냇짓 채널 추가 시 ‘프리미엄 루트’ 휴대용 제품 증정, 정기배송 신청 시 가격할인 제공 및 출산일에 맞춘 배송서비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스 위치는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장 정중앙에 있는 F-30으로, 어느 방향에서든 손쉽게 찾아갈 수 있다.

㈜배냇짓 관계자는 “그동안 배냇짓 물티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특별 가격 제공과 카카오톡 이벤트 등을 진행하게 됐다”며 “‘자연주의 물티슈’라는 이름에 걸맞게 우리 아기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프리미엄 물티슈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