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뷰티여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유아화장품 브랜드 뷰티여우 아토클리닉이 쌀쌀해진 가을, 11월 아토클리닉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한달간 회원 고객 대상으로 아토클리닉 전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개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수딩밤까지 추가 증정한다.

아토클리닉의 대표 제품 크리미오일은 피부에 닿으면 오일 텍스쳐로 녹아들어 계속 미끌거리지 않고 스며들어 촉촉함을 남겨 보습력을 한 층 더 강화해준다. 베이비마사지 후 닦아낼 필요 없이 로션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며 위에 크림을 덧발라주면 피부 건조에 끄떡없는 강력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아토클리닉 수딩밤은 파파야씨 오일이 24% 함유돼 극심한 건조함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력을 부여한다. 또한 비타민E, 미네랄이 풍부한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의 수분 흡수를 돕고,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여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토클리닉 관계자는 “기간 내 구매한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본품을 추가로 증정해주니 풍성한 가을 이벤트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토클리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