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트리니티스파 제공
사진 - 더 트리니티 스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깊어지는 추위만큼 주름 고민도 함께 깊어지는 계절이 돌아왔다. 이 맘 때쯤이면, 가을 자외선에 한껏 예민해진 피부가 외부자극에 의해 탄력이 떨어져 피부 노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렇다 보니, 빠른 효과를 위해 보톡스 시술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보톡스 시술은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대표적은 시술로 신경 말단에 근육 수축을 일으키는 원리는 가지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과 빠른 효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만, 시술 후 내성 발생과 부자연스러운 표정 등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를 필요로 하고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이러한 보톡스 효능은 유지하면서, 단점을 보완한 N-BTX Anti Wrinkle 뉴페이스 리프팅(이하 뉴 페이스 리프팅)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뉴 페이스 리프팅의 핵심은 보톡스와 유사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성분이 피부 속 신경 전달 물질을 조절하는데 이는 표정 근육을 수축시키고 주름 감소와 생체모방성분의 보습 및 세포 재생효과까지 주어 뛰어난 안면 리프팅 효과는 물론 피부 물광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일명 바르는 보톡스라 할 수 있는 뉴 페이스 리프팅 프로그램은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며, 최근 늘어난 주름으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해당 프로그램으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N-BTX Anti Wrinkle “뉴 페이스 리프팅프로그램은 11월 한달 동안 론칭 기념을 맞이하여 더 트리니티 스파 전국 17개 지점에서 특별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동안 뉴 페이스 리프팅 프로그램을 등록 하는 모든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두피 케어 프로그램을 추가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두피 케어 프로그램은 다양한 자극을 통해 신체에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스트레스와 두통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경직된 두피 근막을 풀어주어 뉴 페이스 리프팅과 병행할 경우 안면 리프팅에 시너지 효과를 더 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 지점별 1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더 트리니티 스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