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피리처드 제공
사진 - 모피리처드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모피리처드가 이보크 라인 신제품 이보크 저그 전기주전자, 코어 전기주전자, 코어 토스터기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모피리처드는 영국 국민 브랜드로 입지가 탄탄한 기업이다. 영국 국민 10명 중 9명은 모피리처드 제품을 갖고 있을 정도로 국민브랜드 타이틀을 지니고 있다.

이번 이보크 라인은 세련된 레트로풍 디자인으로 세계 디자인 어워드 Reddot Award에서 우승한 바 있다.

이보크 저그 전기주전자는 브론즈, 스틸블루, 플레티늄으로 구성됐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로 녹이 잘 생기지 않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급속가열을 위한 2.2KW 발열소자와 온도센서로 빠르게 뜨거운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코어 전기주전자는 컵, 리터 두 가지 단위의 투명한 수위 표시창으로 원하는 양을 편리하게 조절 가능하며 1.5L 용량으로 한번에 최대 6잔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아울러 분리형 석회질 필터를 적용해 작은 이물질까지 걸러주고, 간편하게 분리 가능해 위생적인 필터 관리가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랙, 화이트로 구성됐다.

 

사진 - 모피리처드 제공
사진 - 모피리처드 제공

 

모피리처드 코어 토스터기는 넓은 너비의 투입구로 얇은 식빵부터 두꺼운 베이글까지 다양한 빵을 구울 수 있다. 분리가능한 빵 부스러기 받침대로 토스터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7단계 조절 다이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굽기를 선택 가능하다. 해당제품은 레드, 블랙, 화이트로 만나볼 수 있다.

모피리처드는 금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모든제품 최대 20%할인 행사와 더불어 모피리처드 전기주전자 구매시 영국 tea (트와이닝 얼그레이티)를 증정하며, 모피리처드 스칸디 전기주전자 구매시 티텀블러를 제공한다. 또 모피리처드 토스터기 구매시 미니잼 4종세트를 모피리처드 브랙퍼스트세트(전기주전자+토스터기) 구매시 영국tea+티텀블러+미니잼 4종세트를 제공한다.

모피리처드 측은 이번 이보크 라인은 심플하면서도 독보적인 디자인감각이 특징이다앞으로도 손쉽고 빠르게 그리고 편리하게를 모토로 사회 맞춤형 성능과 기술이 결합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