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젠틀맨플라워 제공
사진 - 젠틀맨플라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전국 꽃배달 서비스 젠틀맨플라워는 11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자사몰의 30여개의 상품군을 소개했다.

꽃다발+빼빼로, 꽃다발 꽃바구니+케익, 자유롭게 제작 가능한 커스텀 미니화분 등을 오는 11일 빼빼로데이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젠틀맨플라워 자사몰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어플 설치 시 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해택도 누릴 수 있다.

젠틀맨플라워 관계자는 바쁜 일상 중 기념하고 싶은 날 어디서든 빠르고 손쉬운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빼빼로데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에 요긴하게 선물하실 수 있도록 해당 상품들은 계속 서비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자사 홈페이지와 오픈마켓(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SSG),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체크아웃 등 온라인 판매 채널에 입점해 고객들이 어떤 경로로든 쉽게 마켓을 찾을 수 있게 타 업체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젠틀맨플라워는 대한민국 꽃 배달 서비스 최초로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과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의 인증규격에 적합함을 인증을 따낸 기업으로 온라인 화훼산업을 이끄는 선두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