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비네스 제공
사진 - 다비네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이탈리아 에코 뷰티 브랜드 다비네스가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헤어에센스 오이(OI) 올인원밀크TV홈쇼핑 방영 이래 역대 최다 구성으로 선보인다.

다비네스는 오는 9일 오전 1150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오이(OI) 올인원밀크 135ml 대용량 5개를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방송에서는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TV홈쇼핑 방송 역대 최다 구성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이(OI) 라인의 타 제품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이 샴푸 및 오이 컨디셔너 체험분 각 1, 오이 올인원밀크 체험분 2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다비네스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오이(OI) 올인원밀크는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한 번에 제공하는 멀티 에센스 제품으로 지난해 GS홈쇼핑 론칭 이후 1분에 235통씩 팔려 총 179437통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루쿠 오일이 함유되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모발의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루쿠 오일은 열 활성화 성분으로 열을 차단해주어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 열기구의 고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다. 또 모발 깊은 곳에 단백질을 재구성하여 튼튼한 모발과 모근을 형성하도록 한다.

이외에도 스프레이 타입의 밀크 제형으로 여러 번 분사해도 뭉침 없이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헤어 대세 아이템등으로 불리며 재구매 고객만 6041명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보이고 있다.

다비네스코리아 고유리 대표는 오이 올인원밀크는 다비네스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과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이라며 “GS홈쇼핑 1주년 기획으로 준비한 이번 방송에서 파격적인 구성의 오이 올인원밀크를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