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포이아시아퍼시픽 제공
사진 - 더포이아시아퍼시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바비뚝닭이 브랜드 공식 스토어 바비뚝닭을 통해 신제품 생닭가슴살, 훈제 닭가슴살을 출시했다.

바비뚝닭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생닭가슴살과 훈제 닭가슴살은 깨끗한 저지방, 고단백질의 섭취를 통해 체중,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과식이나 폭식을 억제해주는 대표적 클린푸드다.

특히 닭가슴살은 굳이 다이어트를 위해 먹지 않아도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먹는 필수 식품이다. 닭가슴살 안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뇌 세포가 활성화 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간 기능 향상, 혈관질환 예방, 기력회복, 신진 대사 상승, 근육 형성, 성인병 예방 등 우리가 건강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섭취 해줘야하는 동물성 단백질이다.

바비뚝닭의 생닭가슴살, 훈제 닭가슴살은 1인가구와 간편식의 증가에 발맞춰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한 간편한 100g 소포장으로 출시됐다. 또한, 닭가슴살 고유의 비린 맛을 잡기 위해 바비뚝닭이 직접 엄선한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하고 제조 후 최대 -85에서 약 3~4분간 동결하여 수분 증발을 막는 IQF 급속 동결 방식을 사용하여 닭가슴살의 풍부한 육즙과 촉촉한 식감을 유지하게끔 만들었다.

한편, 바비뚝닭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바비뚝닭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