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핸드SOS 제공
사진 - 핸드SOS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가 업계 최초 최단기간 15천 가입자를 돌파했다. 서비스 시작 이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가 가고 있는 핸드SOS는 미용실/네일샵 고객관리프로그램의 1위 서비스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핸드SOS의 성공 비결로는 뷰티샵의 환경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 지원. 추가기능에 대한 신속한 업데이트, 최적화된 모바일 어플 지원, 네이버예약최초 연동, 철저한 교육지원관리 등을 꼽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주고 있다.

핸드SOS는 미용실, 네일샵, 피부관리실, 속눈썹샵 등 다양한 뷰티샵 매장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고객관리부터 매출관리, 마케팅, 예약관리, 직원관리, 입출금관리 등 매장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관리 사항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매장관리시스템이다.

고객의 방문 주기에 따른 메시지 발송, 고객의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타깃설정을 통한 마케팅 진행, 예약확정/예약리마인드 알림 등 핸드SOS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는 할 수 없는 정확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직원들의 출퇴근부터 담당자별/메뉴별 상세한 매출 분석 데이터 제공을 통해서 매장의 운영 효율을 높여 주고 있다.

핸드SOS 오상록 대표이사는 핸드SOS는 매장의 입장에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라며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핸드SOS는 이미 뷰티샵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시스템에 대한 인정을 받고 있는 업계 선도 서비스이다. 또한 국가품질만족지수 1,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등을 통해 대외적으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