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비케이로웰 남치니 화장품의 신제품 타지마 선크림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올 11월 출시된 타지마 선크림은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16백여명 서포터들의 지지와 펀딩을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누구나 쓸 수 있는 순한 성분과 부드럽게 로션처럼 발리는 제형을 자랑한다.

특히 전 성분 EWG Green 등급을 받아 성인은 물론 아이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구성했다. 또한 선크림의 기본 기능인 자외선 차단(SPF50+/PA++++)효과와 미백기능성,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모두 인증받은 3중 기능성 선크림이라는 점과 겨울철 건조한 피부로 인해 끈적거리지는 않으면서도 촉촉하게 보습 성분이 들어간 선크림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 비케이로웰 제공
사진 - 비케이로웰 제공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선크림은 튜브형, 일반 펌프형을 사용하는데 비해, 타지마선크림은 진공원리로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해 내용물의 오염과 변질, 산화를 막는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하여 위생적이면서도 알뜰하게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작용한다.

남치니화장품 관계자는 “EWG Green 등급을 받은 원재료만으로 제품을 만들면서 동시에 자외선 차단효과와 미백, 보습까지 놓치지 않은 선크림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이 만족감을 느끼시는 것 같다자외선 차단은 사계절 내내 해야 하는 만큼,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지마 선크림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발림성에 만족한다” “무기자차라 안심이다.”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발려서 좋다.”며 만족도 높은 리뷰를 남기고 있다. 타지마선크림의 구입 및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