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원삼메디 제공
사진 - 원삼메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주식회사 원삼메디의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힐링팩토리가 인체공학 3D 굴곡형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높인 '가눌까 베개'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힐링팩토리가 선보이는 '가눌까 베개'는 인체공학 3D 굴곡형 경추지지 디자인과 고밀도, 저탄성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여 잘못된 수면자세로 인한 신체변형을 방지하면서, 수면 시 목과 경추가 밀착되도록 머리를 편안하게 감싸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가눌까 베개'는 충격 흡수에 강한 고밀도 저탄성 메모리폼으로 제작해 뛰어난 복원력을 가진 프리미엄 고밀도 메모리폼 베개이며, 이는 강한 충격도 95% 이상 흡수하는 특성이 있다. 또한 옆으로 누워서 수면을 취할 때도 귀가 접히거나, 눌림이 없도록 귀 눌림 방지 이어 홀이 있어서 압력을 분산시켜 쾌적한 숙면을 이룰 수 있다.

사진 - 원삼메디 제공
사진 - 원삼메디 제공

해당 제품은 목에 이상적이고, 주름지지 않는 건강한 'C자형 목라인'을 유지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원활한 통풍을 위해 특수 에어라인 설계가 적용 됐으며, 목과 머리가 닿았을 때 에어층이 형성되면서 수면 시 원활한 통풍으로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이는 세균번식이나 진드기, 땀으로 습해지는 것을 방지하여 위생에도 도움이 된다.

이에 힐링팩토리의 관계자는 “'가눌까 베개'는 라돈 측정결과 0.36pCi/l로 국내 안전 기준치에 적합 판정을 받았다""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베개 커버는 메모리폼 베개와 분리하여 세탁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힐링팩토리 '가눌까 베개' 에 대한 구매와 자세한 문의는 힐링팩토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