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클리랩 제공
사진 - 위클리랩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위클리랩이 겨울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자사몰뿐만 아니라 뷰티캔버스 커뮤니티 내부에 있는 위클리랩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다.

금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1125일 오전 1030분부터 125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위클리랩의 대표상품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여성 건강을 위한 감마리놀렌산 성분의 센서블리와 잦은 회식과 안 좋은 식습관으로 손상될 수 있는 간과 위를 보호하는 밀크씨슬 성분의 치어플리를 비롯해 오메가3, 저분자 콜라겐, 종합 멀티 비타민, 여성 유산균, 다이어트 보조제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건강한 삶의 방식을 추구하는 요즘의 젊은 고객층들은 원료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세심하게 설정하여 하루, 일주일 분량 패키지로 제공하는 시스템을 선호하는 문화가 정착되었다. 그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기업이 위클리랩이며 솔루션 중심의 성분을 일정에 따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만든다는 점이 소비를 촉진할 것으로 분석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위클리랩 제품은 올리브영, 롭스, 롯데 면세점, 온누리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고 있으며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주문하기 위해서는 당사 홈페이지나 뷰티캔버스를 활용하면 된다.

위클리랩 관계자는 위클리랩 제품은 소량으로 일주일 단위로 섭취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어서 편의성을 높였고, 꼬박꼬박 챙겨 먹기 힘든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1포로 개별 포장되는 형식의 생산 라인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전 제품 1주일 분량 34% 할인으로 7,900원 가격이며 10개 구매할 때 1주분을 무작위 증정하는 혜택도 참고하는 것이 좋다. 당사 자사몰에서 진행하는 최초 할인 행사라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의 관심이 더해져 성황리에 프로모션을 마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