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여우아토클리닉 육아맘을 위한 ‘겨울맞이 최대 80% 이벤트’ 진행중
상태바
뷰티여우아토클리닉 육아맘을 위한 ‘겨울맞이 최대 80% 이벤트’ 진행중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2.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뷰티여우아토클리닉 제공
사진 - 뷰티여우아토클리닉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유아화장품 브랜드 뷰티여우아토클리닉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겨울맞이 최대 8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3일부터 5일까지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수딩젤,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바디워시, 마사지오일 등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또한 3일간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으로 세트 상품을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최근 건조하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피부 속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져 문제성 피부로 이어지기 쉽다. 이에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뷰티여우아토클리닉 유아보습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많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뷰티여우 아토클리닉 관계자는 이번 연말 이벤트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수딩젤, 유아로션, 아기크림, 수딩밤 등의 베이비라인부터 매터니티케어크림과 같은 임산부바디케어에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겨울을 맞아 보습관리가 필요하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맞이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세한 내용은 뷰티여우아토클리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