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본도시락 제공
사진 - 본도시락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본도시락이 전국 350여 개 매장을 통해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짬뽕순두부 도시락은 연말연시 모임이 많은 겨울에 속을 달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줄 해장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겨 먹는 순두부찌개를 불 맛 짬뽕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순두부와 진한 닭 뼈 육수에 홍합, 다시마 등의 해산물을 통째로 넣고 이를 깊고 풍부한 불 맛으로 잡은 짬뽕 국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본도시락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루꼴라 씨앗이 담긴 착한용기에코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본도시락의 친환경 용기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키트로, 남은 도시락 용기에 배양토를 채우고 키트 속 그린 스푼을 꽂아 충분히 물을 주면 7~10일 후 루꼴라 싹이 자라 나만의 작은 텃밭을 가꿀 수 있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이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술 마신 다음날 쓰린 속을 편안하게 달래줄 해장 메뉴로 이번 짬뽕순두부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앞으로도 시즌 특성에 맞게 즐기기 좋은 메뉴를 개발하는 등 TPO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