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란체티 캐리어 모델 이유이
사진 - 란체티 캐리어 모델 이유이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란체티2019년 윈터 빅세일(Winter Big Sale)기간에 맞춰 여행용 캐리어 여행가방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기존 정상가의 60% 할인가에서 GS쿠폰을 통해 15%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모든 캐리어 여행가방 구매 고객에게, 충격에 강한 실리콘 소재의 캐리어 모양의 에어팟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일정은 지난 달 2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제품은 2가지로 구성이 된다. 첫 번째 캐빈캐리어(LD-14020)의 경우 20(기내용), 24, 28(화물용)인치로 구성되며, 내부는 확장시스템으로 많은 물건을 넣을 수 있다. 블랙, 네이비, 아이보리 3가지 색상으로 은은한 체크패턴과 과하지 않은 광택감으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해롤드캐리어(LD-14023)20, 24, 28인치로 구성되며, 색상은 은은한 파스렡톤의 광택감을 더해졌다. 커플템으로 구입하기 좋게 핑크, 민트, 네이비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두 제품의 모두 고급 우레탄으로 제작된 360도 회전 바퀴는 소음을 최소화하여 어느 곳에서도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하다. 또한 충격에 약한 ABS의 단점을 보완한 PC혼용 소재를 활용하여 강한 외부 충격에도 안전하다. 아울러 3단 조절 스틱 손잡이로 신장에 맞게 사용가능하며 캐리어 외부에 마모 방지캡이 있어 오랫동안 사용하기에 좋다.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GS SHOP에서 란체티 캐리어를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