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고지고 제공
사진 - 메고지고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라이스파이에서 운영하는 떡카페 메고지고가 겨울 시즌을 맞아 오는 1216() ~ 229() 까지 한정판매 신메뉴 초코퐁당 설기퐁당과 팥 쭈~욱을 출시했다.

초코퐁당 설기퐁당은 초콜릿의 달콤한 맛을 잘 구현한 떡 디저트로 따뜻하게 쪄진 백설기 위에 달콤한 초콜릿소스를 올려 떡의 쫄깃한 식감과 초콜릿의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팥 쭈~은 기존의 떡이라는 고전적인 이미지를 벗어나서, 메고지고만의 프리미엄 쌀조청과 팥을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팥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고, 특이점은 수저로 떠먹을 수 있는 따뜻한 떡 디저트 메뉴이다.

메고지고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따뜻한 느낌과 풍족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메고지고는 앞으로도 시즌 특성을 살린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계절마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군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 메고지고 제공
사진 - 메고지고 제공

 

한편, 라이스파이에서 자체 개발한 가정용 떡 제조기 마이쪄는 현재 인스타그램으로 메고지고 떡카페의 신메뉴 주문 후 인스타그램 인증시 추첨을 통해 179,000원 상당의 마이쪄 풀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답례떡 브랜드 떡담과 떡카페 브랜드 메고지고를 운영하는 라이스파이가 직접 개발한 마이쪄는 가정용 소형 떡 찜기로,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백설기 등의 떡을 쌀가루 상태에서 5분 내로 만들어 준다.

관계자는 위 신메뉴들은 이번 메고지고의 모기업 라이스파이에서 신규 출시한 가정용 떡 찜기 마이쪄를 이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마이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