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라츄 제공
사진 - 라라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쿠션명가 라라츄(대표 이규민)라라츄 텐션DX쿠션이 런칭과 동시에 7,200세트의 판매고를 올리며 완판을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9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됐으며, 이는 홈쇼핑 단일 방송에서 판매된 쿠션팩트 수량으로는 역대급 수치이다.

라라츄 텐션DX쿠션은 출시 전부터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은 밀어내고 피부탄력은 당겨주는 일명 밀당쿠션으로 불리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컨실러와 같은 커버력과 홍조, 잡티를 가려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하고 파운데이션과 쿠션의 강점을 갖춘 제품으로 알려졌다.

라라츄 관계자는 방송 전에도 사전구매건수가 심상치 않아 히트를 예감했다헤어쿠션으로 유명한 라라츄의 명성을 이어갈 페이스 쿠션인 텐션 DX쿠션이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한 것은 라라츄만의 쿠션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라라츄텐션DX쿠션12월 내 현대홈쇼핑 2차 방송을 통해 완판 기록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