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지는 중, 매일매일 빠져’… 부러운 신동, 다이어트 인증!
상태바
‘살 빠지는 중, 매일매일 빠져’… 부러운 신동, 다이어트 인증!
  • 이주은 기자
  • 승인 2019.12.1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매일살이 빠진다는 부러움을 사는 소식을 인스타그램에 전해 화제다.

지난 10월 말, 다이어트 선언 후 116kg에서 17kg 감량 중인 신동이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인증 셀카를 올린 것이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살 빠지면서 잘생겨지는 것 같음.’ ‘신동 다이어트 방법 궁금해~’ ‘요요 없이 꼭 다이어트 성공하길!’ ‘살 빼는 재미 나도 느껴보고 싶다!’ 라며 신동의 다이어트에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신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컨설턴트님과.. 수줍게 셀카 한장..ㅋㅋ 항상 감사합니다...오늘도 다이어트~무엇보다 건강하게 잘 빼고 있음요!!”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는 컨설턴트와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더불어 #다이어트 #쥬비스 #굿모닝 #살빠지는ing #재미있어 #매일매일빠져 #건강해짐 와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매일 매일 살 빠지는 재미에 푹 빠진 근황을 알렸고, 셀카 속 신동의 모습은 예전과 다르게 날렵해진 턱 선과 뚜렷해진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신동은 116kg에서 75kg까지 다이어트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무려 17kg을 감량으로 몸무게 두 자릿수 진입에 성공한 상태다. 과거 수많은 다이어트 실패를 경험하며 요요를 반복했고, 굶는 방법이 힘들고 괴로웠으며 건강까지 악화됐다고 전했었다. 혼자서는 더 이상 살이 빠지지 않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겠다 결심했고, 지금은 전문가와 함께 굶지 않고 하루를 세끼 챙겨먹으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