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기똥차네 제공
사진 - 기똥차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가족, 연인, 단체로 제주여행을 기획하곤 한다. 제주도는 전국 주요 공항에서 1시간 내에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깝고 육지보다 겨울철 평균기온이 따뜻해 겨울 관광지로 손색이 없다.

12월 쌀쌀한 겨울날씨 제주도여행은 가장 인기있는 국내여행지로 제주도 항공권은 항공사마다 차이가 있어 가격비교는 필수인데, 가장 빨리 조기마감이 된다. 숙소 같은 경우, 제주도 호텔, 제주도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테마로 인원수와 가격대에 맞게 선택하여 예약하는 것이 좋은데 이 역시 인기있는 숙소는 빠르게 예약이 완료된다.

제주도의 많은 여행코스 중 성산일출봉이 있는 제주도 서귀포에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제주도 23일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또한 가볼만한 맛집이 많은 여행지로,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를 중심으로 인근에 위치한 음식점들을 검색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아무리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고 해도 맛있는 음식이 없다면 즐거운 여행이 되기 어렵다. 행복한 제주 겨울여행을 위해 제주 맛집 기똥차네가 두 팔 걷고 나섰다.

 

사진 - 기똥차네 제공
사진 - 기똥차네 제공

 

수많은 음식점 중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메인 요리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을 진행하며, 단품으로는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다.

성산일출봉에서 1분거리, 섭지코지에서는 5분거리에 위치한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주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을 주 메뉴로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어 주변 여행코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갈치와 흑돼지쌈밥 생선튀김, 된장찌개 등이 나온다.

기똥차네 대표는 착한 가격에 메뉴 구성이 좋아 맛집 투어로 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정성스러운 맛과 친절까지 겸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도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 좋은 먹거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오랜 시간 성산일출봉 맛집, 섭지코지 맛집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성산 맛집 기똥차네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며, 단체 손님의 경우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