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인스쿨 제공
사진 - 나인스쿨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생방송 인터넷 강의 전문 나인스쿨은 생생라이브를 통해 2학기 총정리 및 신학기 예습 등 다양한 주제로 방학 특강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20191216일부터 2020214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1학기 과정의 주요 단원을 미리 예습하고 논술과 중국어는 수준별로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학년이 높아질수록 좋은 성적에 대한 압박감과 불안감을 가지는 학생들을 위해 새 학년과 새로운 과목에 맞게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전문가들의 공부비법 및 공부할 수 있는 습관, 자신만의 계획을 세워 주도적으로 학습하는 습관을 기르기 위한 학습 가이드를 특강에 포함했다.

생생라이브 학생들이 수업시간표를 직접 계획하고 선생님들이 직접 제작한 교육자료를 가지고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수업진행은 화상카메라와 마이크 등을 이용하여 지속적인 질문과 답변, 의견 발표 등의 방법으로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수업이다.

철저한 학생관리 시스템을 두고 수업 전 문자로 오늘에 수업 일정을 알려주고 수업에 집중을 못하거나 참여율이 낮은 학생들은 별도 관리하여 수업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한다.

학생들의 관리뿐만 아니라 교육과 인성을 담당하는 선생님들에 대해서도 교육가이드를 통한 학년에 맞는 복장 및 언행 등에 대해 교육하고 평가시스템을 통해 수업 수행능력, 강의 계획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해 더욱더 질 좋은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나인스쿨 복진환 대표는 새 학년 새 학기를 앞 두고 성적향상을 위한 공부전략을 세우는 학생들을 위하여 학습가이드를 포함한 겨울특강을 준비했다.”나인스쿨 기업부설 연구소를 통해 수업 환경과 양질의 콘텐츠로 학생들에게 질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나인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