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복음자리 제공
사진 - 복음자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복음자리가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튜브형 자두잼을 출시했다.

올해로 원작 21주년을 맞이하는 안녕 자두야는 2011년 첫 TV 시리즈 방영 이후 최근까지 인기 있는 만화 애니메이션 콘텐츠다. 발랄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캐릭터 자두를 활용해 복음자리 자두잼의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이미지를 끌어올렸다.

이번 신제품 자두잼100% 국산인 자두를 사용해 상큼하면서 은은하게 풍기는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100g 용량에 과일 퓨레와 농축액으로 새콤한 자두 맛을 살렸으며, 상큼한 맛으로 크래커, , 플레인 요거트 등과 함께 먹어도 거부감이 없다.

튜브형 용기로 제작돼 스푼이나 나이프 없이 디저트 위에 바로 짜서 먹을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바쁜 아침엔 디저트 등 위에 손쉽게 짜서 간편하게 한 끼를 준비할 수 있어 직장인, 1인 가구, 아이가 있는 가족 등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에는 별 모양 노즐이, 캡에는 일자형 노즐이 적용됐다. 별 모양 노즐은 플레인 요거트나 케이크 등의 토핑 소스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일자형 모양 노즐은 빵의 넓은 면적을 잼으로 채워 바르기 좋아 원하는 모양의 레터링 표현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