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엘빈즈 제공
사진 - 엘빈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대표:한윤재)’는 지난 17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디뮤지엄에서 개최한 엘빈즈 패밀리 감사의날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말 행사장을 찾은 부모1인과 아이1인으로 30여명이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영역에서 아이들의 발달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엘빈즈 패밀리 감사의날 행사는 예술영역으로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담긴 사진을 이용한 캘리그라피 액자만들기,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을 휘나 튀밥을 이용한 촉감놀이, 아이들의 흥미와 창의력을 기르기 위한 버블 매직쇼, 엘빈즈 이유식과 관련된 TALK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

이날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엘빈즈 자사제품을 선물하였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활용한 럭키 드로우가 진행되어 한해 연말을 기분 좋게 마무리 되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개인 계정에 엘빈즈 패밀리 감사의날후기를 필수해시태그 #엘빈즈패밀리감사의날 #엘빈즈 #엘빈즈이벤트과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엘빈즈 관계자는 부족한 부분도 있었지만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행사를 준비한 직원들도 모두 뿌듯하다내년에는 더 알차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연말 행사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