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올즙 제공
사진 - 올즙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올바른 자연주의 브랜드 올즙건강즙이 KBS에서 방영 중인 ‘99억의 여자에 등장하여 소비자들사이에서 화제다.

‘99억의 여자는 예측할 수 없는 폭풍 전개로 최고 시청률 9.9%를 기록한 드라마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몸에 좋다는 석류즙이 방송을 타며 드라마 속에서 협찬 중인 올즙의 브랜드 인지도 역시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올즙 석류즙은 품질 좋은 석류만을 사용해 원재료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석류과즙 100% 석류즙 과채 주스로 다양한 비타민과 베타카로틴, 베타시토스테롤, 카테킨 등이 들어있다. 때문에 새콤달콤한 음료를 원하는 아이들과, 석류즙을 좋아하는 엄마와 딸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석류 원물 자체의 맛을 진하게 담은 점이 특징이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올즙은 2016년도부터 2019년도까지 4년 연속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올즙 관계자는 방송에 나오자 마자 여러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놀랐다. 올즙 석류즙에 많은 사랑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99억의 여자 드라마에 나온 해당 석류즙은 올즙의 공식몰 올타몰과 각종 온라인 소셜 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