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취영루 제공
사진 - 취영루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연말시즌이 되면서 회식, 동창회 등 각종 단체모임이 많아지고 있다. 여러 명이 함께 모이는 단체모임에는 성별 및 나이를 불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은 그런 메뉴를 선정할 것이 권장된다. 여기에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까지 편리하다면 더욱 좋다.

특히 서울의 중심이자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신논현역과 강남역 인근은 즐길거리는 물론 유명한 맛집들이 밀집해있어 회식, 동창회 등 모임 장소로 손색이 없다. 그 중에서도 중식 코스요리 전문 취영루가 강남역 맛집, 강남역 회식장소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신논현역 맛집 취영루는 화학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자체적으로 개발한 천연 조미료만을 사용해 음식을 만들고 있으며, 직접 재료를 다듬고 손질해 요리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에 가족 단위나 회식 혹은 모임 자리로 인기가 좋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강남논현동맛집 취영루는 70년이 넘는 전통 중식당이자 논현역 대표 중국집으로 맛은 물론 영양이 목적인 중화요리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호평이 자자하다는 평이다.

다양한 매스컴에 출연된 바 있는 논현역 맛집 취영루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전통 중국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인스턴트 식자재는 일절 사용을 금지하고 있어 건강을 위해 음식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라며 부추와 돼지고기를 잔뜩 넣은 수제 물만두가 시그니처 메뉴로 가장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강남역 역삼역 맛집 취영루 강남역 상견례로 유명한 명성에 걸맞게 400명이 동시에 식사를 할 수 있는 단체석을 마련한 것은 물론 연말 송년회, 연인,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단독 룸까지 구비돼 가족모임, 데이트코스로 부족함이 없다. 특히 지하철 신논현역, 논현역과 가까이 있고 논현동먹자골목맛집에서도 접근성이 좋으며 건물내에 주차 공간과 발렛서비스까지 준비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