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래퍼 이지승 인스타채널
사진 - 래퍼 이지승 인스타채널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SBS 웃찾사와 TVN 코미디 빅 리그에서 활약하던 개그맨 이종수와 유튜브 20 만명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래퍼 이지승이 지난 11월 ‘워치앤커피’ 라는 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

 

워치앤커피는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오전, 오후에는 고급 원두로 만든 커피와 디저트를 주로 판매하고 저녁에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 와인, 하우스 와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연예인이 운영해서 비싼 카페가 아닌 누구든 착한 가격으로 편하게 즐기다 갈 수 있는 기본가격 2500원부터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개그맨 이종수와 래퍼 이지승의 운영 마인드는 일반적인 카페보다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이 살아남는 시대이기 때문에 요즘같이 감성과 독특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개그맨 이종수와 래퍼 이지승은 인천 구월동 카페 ‘워치앤커피’에서 저녁에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친목을 나누고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삶의 스트레스로부터 힐링 될 수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사진 - 개그맨 이종수 인스타채널
사진 - 개그맨 이종수 인스타채널

 

워치앤커피는 현재 인천시청역에서 걸어서 5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포토존이 준비 되어있고, 신년파티, 파티장소대관, 모임장소대관, 연말파티대관, 송년모임 등 다양한 장소대관도 가능하다. 주말주중 단체예약이 가능하고 무료 주차설비까지 완비되어 있어 연인들의 필 수 데이트 장소또는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