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제공
사진 -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수면건강기능식품 감태잠태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감태잠태는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감태추출물만 온전하게 담아낸 제품이다. 이는 수면과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일절 배제한 것이다. 아울러 감태추출물의 지표 성분인 디엑콜도 30mg 이상 함유되어 있어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해당 제품이 제격이다.

또한, 붕해도 시간을 단축시켜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붕해도란 정제(고형제)와 같은 고형제가 물과 위액에 의해 체내에서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시간을 살펴보면 60분, 감태잠태는 25분으로 식약처에서 제시한 기준보다 2배 빠른 붕해도 시간을 나타낸다.

감태잠태가 감태추출물만 담아내고 붕해도 시간이 빠른 것이 알려져 잠 푹자는법, 잠빨리오는법, 숙면하는법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섭취법은 1일 1회 2정으로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먹는 것이 좋다. 하루 2정을 먹는 것을 권하지만 상태가 좋아지면 1정으로 줄여도 된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들이 자도자도 피곤, 잠을 깊게 못자요 등의 수면에 대한 문제를 겪고 있는데 이는 감태추출물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수면부족 증상을 겪거나 이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잠 잘오는 방법으로 감태잠태의 도움을 받아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감태잠태는 GLP 인증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를 통과하였고, 건강기능식품 마크 및 GMP 인증 마크도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아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 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이니 안전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을 받은 후에 제품에 대한 진정성 있는 후기를 작성할 경우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 시 샤오미 미밴드 1개 증정, 감태잠태 6세트 이상 구매 시 샤오미 미밴드 2개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